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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구적인 건축가는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원주민들이 어떻게 사는지에 대한 개념이 거의 없거나 아예 없었던 시기에 토착 디자인과 문화를 기념했습니다.
그랜드 캐니언의 가장자리에 서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깜짝 놀라 이 1마일 깊이의 틈을 들여다봅니다.하지만 저는 70피트 높이의 탑이 협곡의 가장자리에 매달려 있는 것을 보기 위해 여기에 있었습니다.1932년에 지어졌고 고대 아메리카 원주민 구조물에서 영감을 받은 사막 전망 망루는 메리 콜터 (1869년-1958년)의 작품입니다.그녀 시대의 몇 안 되는 여성 건축가 중 한 명인 Colter는 미국 남서부의 아메리카 원주민과 스페인 유산에 뿌리를 둔 건물을 선호하여 유럽 디자인을 거부했습니다.
Colter는 애리조나주 Winslow에 있는 Hacienda 스타일의 La Posada 호텔(1930년)부터 Petrified Forest National Park에 있는 Painted Desert Inn(1947년) 내부까지 모든 것을 디자인했습니다.하지만 그녀의 상징적인 그랜드 캐니언 건물은 그녀가 초기(대부분 백인) 관광객들이 그 지역이 다양하고 수천 년 된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와 문명의 본고장인 방법을 더 잘 이해하는 데 어떻게 도움을 주었는지에 대한 최고의 증거를 제공합니다.
매년 그랜드 캐니언을 방문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 중, 콜터의 이야기를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그녀는 결혼도 하지 않았고 아이도 낳지 않았습니다.대신 그녀는 미국 남북 전쟁(1861-65) 이후 정착민과 나중에 관광객들에게 미국 서부(이미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거주)를 "개방"하기 위해 함께 일하는 두 회사, 애치슨, 토피카, 산타페 철도(일명 산타페)와 프레드 하비 회사의 단골 건축가가가 되었습니다.그 길을 따라 레스토랑과 호텔을 지었습니다.
두 회사는 괜찮은 호텔이 없고 싼타페의 철도 노선을 따라 적당한 가격의 음식을 찾기 어렵다고 느꼈습니다.1880년대에 산타페는 프레드 하비와 협력하여 노선을 따라 고급 숙박 시설을 건설하도록 의뢰함으로써 남서부로 관광객들을 유인했습니다.
콜터는 1902년부터 1910년까지 하비를 위해 프리랜서로 일했고, 그녀는 1947년까지 하비의 단골 건축가였습니다.그녀는 호텔, 퀴리오 가게, 그리고 그 지역의 풍경과 문화를 전달하는 휴게소를 설계했습니다.그녀의 푸에블로 스타일의 회반죽 벽, 노출된 나무와 돌, 성인을 위한 틈새 등은 미국 남서부의 전통적인 디자인 스타일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그녀의 디자인 선택은 그녀가 건물에 대해 상상한 배경 이야기에 의해 좌우되었습니다.라 포사다는 1800년대 초 스페인의 목장 스타일의 건물로, 허밋의 휴식은 시골 산인의 피난처였고, 사막 전망 감시탑은 협곡을 지키는 고대 원주민 건물이었습니다.
비록 백인이지만, 콜터는 미국 원주민 예술과 건축의 평생 학생이었고, 남서부에 대한 그녀의 "비전"은 관광객들에게 미국 원주민 문화에 대해 교육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콜터의 그랜드 캐년 건물 몇 채를 복원한 여성 주도의 건축 회사인 페이지 & 턴불의 H 루스 토드는 "시간의 시험을 견뎌내고 미국 문화 유산의 일부인 중요한 위원회를 담당하는" 남성 지배적인 분야의 선구자였습니다.
건축 디자이너 제랄데네 블랙고트(나바호)는 "대부분 백인 남성 건축가들에게 초점을 맞춘" 학교에서 콜터에 대해 배우지는 않았지만, 그녀는 "콜터가 아메리카 원주민 언어 디자인을 인정하고 경의를 표하기 위해 특권을 사용한 것에 대한 공로를 인정한다"고 말했습니다.
프레드 하비를 위한 콜터의 첫 번째 임무는 앨버커키의 알바라도 호텔에 있는 인디언 빌딩의 내부를 디자인하는 것이었습니다.그 평면도는 방문객들로 하여금 미국 원주민의 공예품들을 지나 여행자들이 그들의 원주민 공예품들을 살 수 있는 가게들로 가게들을 이끌었습니다. Harvey는 원주민 문화와 연관된 높은 품질의 공예품들을 보여주기를 원했고, 그래서 그의 회사는 가나도의 Navajo 직조공 Elle을 포함한 그들의 기술을 보여주기 위해 미국 원주민의 예술가들을 고용했습니다.건물 안의 담요를 엮은 사람들.그녀는 결국 그 시대의 가장 유명한 미국 원주민 예술가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콜터가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에 관심을 갖게 된 것은 한 삼촌이 1870년대 몬태나 주에 억류되어 있던 수족 죄수들의 스케치 시리즈를 가족에게 주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Colter는 그림을 보관하고 평생 동안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에 관심을 가져왔고, 예술을 수집하고, 춤에 참석하고, 토착 및 히스패닉 예술과 건축을 공부하기 위해 남서부와 멕시코 전역을 여행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콜터는 미국 남서부 원주민 공동체와 강한 유대 관계를 발전시켰습니다.뉴멕시코 갤럽에 있는 콜터스 엘 나바호 호텔에서, 저명한 나바호 의사인 미켈리토가 호텔 벽에 12개의 나바호와 그림을 그리는 것을 도왔습니다.1923년 엘 나바호의 성대한 개막식에는 구호와 축복을 이끌었던 15명의 유명한 나바호 의사를 포함하여 2,000명의 미국 원주민들이 참석했습니다.그랜드 캐니언에 있는 그녀의 아메리카 원주민에서 영감을 받은 건물들은 비슷한 개막식을 가졌고, 1933년 사막 전망 감시탑의 개장은 호피 노인들이 이끄는 축복을 특징으로 했습니다.
엘 나바호는 1957년에 철거되었고, 콜터는 매우 실망했습니다.그녀의 다른 많은 철도 관련 건물들은 살아남았지만 자동차 여행의 증가와 함께 사용되지 않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그랜드 캐니언은 콜터의 남은 작품들이 가장 많이 집중되어 있는 곳입니다.그녀의 8개의 협곡 건물 중, 4개의 건물이 1987년에 국가 랜드마크로 지정되었습니다: 호피 하우스, 룩아웃 스튜디오, 허밋의 휴식 그리고 망루.
망루를 방문하기 위해 저는 애리조나 주 플래그스태프에서 공원의 동쪽 입구까지 1시간 30분 동안 북쪽으로 차를 몰았습니다.유명한 서양 작가 프랭크 워터스의 말에 따르면, 저는 혼자 여행을 하고 있었고, 제 옆에는 콜터의 유령이 있었습니다. 체인 담배를 피우고, "바지를 입은 이해할 수 없는 여자"를 입고 있는 스테트슨의 유령이 있었습니다.
제가 가는 길은 미국에서 가장 큰 원주민 보호구역인 나바호 네이션을 통과했습니다.나바호족은 현재 미국에서 가장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거주하고 있는 정착지 중 하나인 호피족을 포함하여 그랜드 캐니언 지역과 관련이 있는 11개 부족 중 하나입니다.
콜터의 그랜드 캐니언 건물들 중 몇몇은 화가들과 도예가들로 유명한 모계 사회인 호피를 연상시킵니다.다른 푸에블로 부족들과 함께, 호피 족은 콜터의 망루에 영감을 준 절벽 주거지와 탑을 지은 조상 푸에블로 족으로 그들의 혈통을 거슬러 올라갑니다.Colter는 건축 기술을 공부하기 위해 Hovenweep와 Mesa Verde와 같은 폐허로 여행을 떠났고, 건설하는 동안 세부 사항에 엄격했습니다.사막 감시탑은 그 지역의 돌들이 힘들게 조립되어 만들어졌습니다.
망루 로비는 푸에블로 문화에서 발견되는 원형 의식 공간인 키바를 연상시킵니다.콜터는 탑의 내부에 디자인을 그리기 위해 호피 화가 프레드 카보티를 포함한 예술가들을 고용했습니다.프레드의 손자이자 예술가인 에드 카보티(테와/호피)는 최근에 그의 할아버지와 망루에 있는 다른 사람들의 그림을 보존하기 위해 일하는 팀의 일원이었습니다.국립공원관리공단에 따르면, 그 노력은 감시탑을 "부족간 문화유산을 축하하고, 공유하고, 배우는 장소"로 만들기 위해 2015년에 시작된 사막 뷰 부족 유산 프로젝트의 일부였습니다.
카보티는 콜터의 망루를 "콜로라도 고원의 고대인들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한 노력"으로 인식했습니다.콜터가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를 상품화했다는 많은 사람들의 우려를 반영하여, 카보티는 "조상들의 유적지에서 물건들을 가져와 이곳 망루에서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에 문제가 있었습니다."망루 안에 있는 대부분의 미국 원주민에서 영감을 받은 예술품들이 그 장소를 위해 만들어졌지만, 콜터는 또한 그녀의 디자인에 포함시키기 위해 애리조나의 애쉬 포크 지역에서 암각화를 가져갔습니다.
호피 하우스(1905)는 전통적인 호피 푸에블로 주택을 모델로 합니다.그것은 다층 사암 구조로, 한 층의 지붕이 다른 층의 테라스 역할을 합니다.그것은 호피 노동자들에 의해 지어졌고 관광객들에게 일종의 살아있는 디오라마로 소개된 원주민 예술가들을 고용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콜터가 "무대화된 진정성"에 기울었다고 말할 수 있지만, 그녀는 적어도 그 진정성에 대해 꼼꼼했습니다.워터스는 그녀가 건설의 세부 사항, 아도브와 세탁물의 구성을 연구하면서, 선사시대 푸에블로 유적의 스케치를 만들었다고 썼습니다."그녀는 석공들에게 어도비 벽돌을 쌓는 법, 석공들이 빨래를 섞는 법, 목수들이 비가[나무 들보] 이음새를 고치는 법을 가르칠 수 있었습니다."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콜터가 원주민 문화를 상품화하는 데 공모했다면, 그녀는 또한 관광객들을 호피 주거지와 조상들의 푸에블로 탑에 대한 회상으로 초대하는 문화적 다리 역할을 했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일을 통해 오늘날 관광객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라고 블랙고트는 말했습니다.
사막 감시탑은 이제 부족 예술 센터로 탈바꿈했고, 그곳에서 미국 원주민 예술가들은 그들의 공예품을 시연하고 방문객들에게 캐년과의 연관성에 대해 교육합니다.제가 막 떠나려 할 때, 독일 억양과 관광버스 아이디를 가진 한 여성이 제게 워치타워가 언제 지어졌는지, 누가 설계했는지 아느냐고 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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